본문 바로가기
Sally's music/얼후 연주

[얼후연습_2]눈물이 주룩주룩(淚そうそう)

by 샐리칼림바 2023. 1. 11.
728x90
반응형

 

오늘 얼후 연습곡은

눈물이 주룩주룩(淚そうそう)

 

 




 

인친이 이곡에 감동적인 사연이 있다하여 찾아봤어요

눈물이 주룩주룩

"눈물이 나려하면 코를 잡으면돼"

순수한 남매의

슬픔 어린 대화중에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감동이 묻어나는 스토리

알고나니 이곡이 더 좋아지네요

반주를 틀고 연습하는데 엄마께서

무슨 노래냐고 좋다고 하시네요ㅎ

연습할땐 몰랐는데

손의 위치가 많이 내려와있고

음도 정확히 짚어지지 않고 있네요

연습이 더 필요하거죠?

열심히! 화이팅!

 

 

 

 

 

원곡과 가사가 궁금하신분은 여기로

https://sallyshobby.tistory.com/233

 

눈물이 주룩주룩(淚そうそう) 가사

눈물이 주룩주룩(淚そうそう) ​ 古いアルバムめくり ありがとうってつぶやいた 후루이 아루바무 메쿠리 아리가토웃테 츠부야이타 낡은 앨범을 넘기며 고맙다고 말했어요 ​ いつもいつも胸

sallyshobb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